LG건조기 입고

우리집 건조기는 LG다. 건조기로 독보적 1위를 구축하던 LG는… 올해 중반부터 불거진 콘덴서 먼지 점유율이 훅 빠지고 있다. 어차피 쓰던 사람은 어찌 하긴 힘들고, 어떻게 고쳐준다고 하니 10월 14일 AS를 접수했다.

“LG건조기 먼지, 콘덴서 ‘자동세척’ 기능 원인” 145만대 전량 수리

첨에는 올해 12월13일에나 가능하다던 접수 as가 무슨일인지 갑자기 연락이 와서 빨리 된다고 한다. 전화를 해보니 일단 상태를 보고 업그레이드 – 수동세척기능 추가 정도 인듯 하다 – 하는걸로 끝내는 분위기라서, 새로 나온 부속품으로 교체는 안되냐고 하니, 그렇다고 하면 공장입고를 해야 한다고 한다. 말 안하면 그냥 업그레이드로 치우는 분위기인듯…. 일처리는 그다지 맘에 들지 않는다. 일단 부품교체를 원한다고 하니 와서 보고 공장입고 날자를 잡아준다고 한다.

11월 4일 월요일. 기사가 와서 대충 보고 입고 날자를 잡는다. 제일 빠른게 11월 8일 금요일이라고 해서 주말에도 작업하냐고 물어보니 주말은 하지 않는단다. 월요일에 입고해달라고 요청했다.

11월11일 월요일. 아침에 연락이 와서 오후 4시경에 온다고 한다. 전화는 하고 올줄 알았는데 4시 정도 되어서 바로 집으로 왔다. 남자 둘이 와서 건조기를 가지고 갔다. 10분도 안걸린듯 하다. 애들 옷 때문에 건조기는 필수품인데 빨리 가지고 왔으면 좋겠다. 첨부터 잘 만들었으면 좋았을텐데 여러모로 아쉽다. 


11월14일 목요일. 아침 연락후 11시 30분경 설치원료. 리모콘이 안온지 알고 헤멨는데 아래에 있던 세탁기에 있었다. 통살균과 콘덴서 세척기능이 생겼다고 한다. 괜찮겠지.

통살균/콘덴서관리 추가. 각각 3시간.1시간 코스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Protected with IP Blacklist CloudIP Blacklist Cloud